【하코네】 가을 단풍 명소 추천장소 모음

일본 굴지의 단풍 명소로 인기가 많은 하코네! 추천 단풍 명소를 단풍 예상 절정 시기와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하코네】 가을 단풍 명소 추천장소 모음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마치 고라

하코네 고라 공원

하코네 고라 공원

헤이세이 26(2014)년에 개원 100주년을 맞은 고라 공원. 일본 최초 프랑스풍 정원으로, 분수를 중심으로 로즈가든과 부겐빌레아관, 크라프트하우스, 하쿠운도 다원 등 빨갛게 물드는 단풍나무와 함께 즐기고 싶은 볼거리가 가득하다.

단풍 예상 절정 시기: 11월 중순~11월 하순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마치 고라

하야카와 교량(데야마 철교)

하야카와 교량(데야마 철교)

관광지로 유명한 하코네 등산 철도. 단풍 시즌에는 특히 인기가 많아 관광객들로 붐빈다. 도노사와와 오히라다이를 잇는 하야카와 교량(데야마 철교)은 단풍과 계곡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추천 장소.

단풍 예상 절정 시기: 10월 하순~11월 중순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마치 고라

하코네 미술관

하코네 미술관

아시노코에서부터 서서히 산을 내려오는 하코네의 단풍. 시기에 따라 볼거리는 미묘하게 다르지만, 하코네 제일의 명소로 알려진 곳이 바로 고라 공원 근처에 있는 하코네 미술관이다. 특히 다실에서 바라보는 일본 정원은 약 170그루 이상의 단풍나무가 빨갛게 물들어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준다.

단풍 예상 절정 시기: 11월 중순~11월 하순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마치 센고쿠하라

쵸안지

쵸안지

자연에 둘러싸여 특히 단풍의 명소로 알려진 조동종의 사원. 풍부한 표정과 인간미가 느껴지는 나한상이 선명한 색채의 단풍들과 어우러져 이 절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단풍 예상 절정 시기: 11월 상순~11월 중순

가나가와현 미나미아시가라시 다이유쵸

다이유잔 사이죠지

다이유잔 사이죠지

오에이 원년(1394)에 지어진 오랜 역사를 지닌 조동종 3대 명찰 중 한 곳. 텐구 신앙의 절로, 경내에는 수령 500년 전후의 오래된 삼나무가 약 2만 그루 우거져있어 참배하기 위해 마련된 길은 낮에도 시원하다. 개산당에서 결계문으로 이어지는 납작한 돌을 깐 참배 길은 특히나 단풍이 아름다워 산 내 제일의 단풍 명소로 매우 인기이다.

단풍 예상 절정 시기: 11월 중순~12월 상순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마치

하코네 유모토

하코네 유모토

하코네 유모토의 온천이 발견된 것은 나라시대인 738년(덴표 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역사상의 일화가 남아있다. 하야카와 강의 아사히바시 옆에는 호죠 소운이 다리의 피로를 풀었다고 전해지는 목욕탕이 남아있다. 이 하야카와나 스쿠모가와를 따라 걸어가면 단풍으로 물든 계곡 풍경이 나타난다. 산책로로도 최적의 장소이다.

단풍 예상 절정 시기: 12월 상순~12월 중순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마치 하코네

아시노코 스카이라인

아시노코 스카이라인

드라이버에게 인기인 와인딩 로드. 하코네 고개에서 눈앞에 펼쳐지는 후지산이 보이는 절경을 즐길 수 있다. 레스트하우스 레이크뷰의 전망대에서 내려다보이는 아시노코 호숫가의 단풍은 아시노코 스카이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

단풍 예상 절정 시기: 11월 상순~11월 하순

라쿠텐 트래블의 더욱 흥미로운 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