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알려 주고 싶지 않은 비탕의 숙소 순위 TOP 5

라쿠텐 트래블에서 실제로 숙박한 고객님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온천숙만을 엄선했습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온천 수질과 전망이 좋은 "비탕의 숙소"가 가득합니다!

실은 알려 주고 싶지 않은 비탕의 숙소 순위 TOP 5
  1. 미야기현 > 오사키Meitou Hitou Unagiyunoyado Takuhide

    Meitou Hitou Unagiyunoyado Takuhide

    300년 전부터 "우나기 탕"이라 불리며 사랑받아 온 "다쿠히데 탕". 강 알칼리성으로 유황 성분을 포함한 나트륨 탄산수 소염천, 황산염천은 놀라울 정도로 걸쭉한 화장수 같은 온천수로 습진 개선과 피부 미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Meitou Hitou Unagiyunoyado Takuhide에 대해 더 알아보기

  2. 돗토리현 > 이와미IWAIYA

    IWAIYA

    욕조부터 샤워기까지 모두 원천수를 그대로 흘려 보냅니다. 수질은 칼슘, 나트륨, 황산염천입니다. 서서 입욕하는 "원천장수탕"은 이와이야의 명물 중 하나. 대나무 울타리로 둘러싸인 노천탕으로 무료 대절 목욕탕인 "스이샤안"도 인기입니다.

    IWAIYA에 대해 더 알아보기

  3. 시즈오카현 > 시모다Shokichinoyu

    Shokichinoyu

    걸쭉한 촉감의 강알칼리 온천은 피부 미용 온천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로 회복, 오십견, 관절통, 냉증, 만성 소화기 질환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탕치장(温泉場)으로도 인기가 있으며, 노천탕에서 오쿠시모다의 산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Shokichinoyu에 대해 더 알아보기

  4. 나가노현 > 마츠모토SHIRAFUNE GRAND HOTEL

    SHIRAFUNE GRAND HOTEL

    "시라호네노유(백골탕)"로 친숙한 단순황화수소 온천수는 위장병, 당뇨병, 피부 미용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3일 동안 입욕하면 3년 동안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고 알려졌습니다. 야간의 노천탕에는 밤하늘의 별빛이 펼쳐집니다.

    SHIRAFUNE GRAND HOTEL에 대해 더 알아보기

  5. 군마현 > 미나카미KAWAKOONSEN HAMAYARYOKAN

    KAWAKOONSEN HAMAYARYOKAN

    칼슘, 나트륨, 황산염 온천의 온천수는 예로부터 "가와후루의 선물은 지팡이를 버리게 한다"라고 칭송받을 정도로 탕치(湯治)의 온천으로 알려졌습니다. 신경통, 류마티스, 아토피, 습진 등에 효능이 있어 요양을 목적으로 많이 방문합니다.

    KAWAKOONSEN HAMAYARYOKAN에 대해 더 알아보기

※이 순위는 라쿠텐 트래블에 2014년 11월 1일~2015년 10월 31일 사이에 게시된 고객의 소리(목욕탕 평가)를 바탕으로 산출하였습니다

같은 주제의 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