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시마 G7 정상회의 개최!

이세시마의 호텔·여관 특집

이세시마 G7 정상회의 개최!이세시마의 호텔·여관 특집

미에현에 대해서

2016년 G7 정상회의 개최지로 선발된 일본의 중앙부에 위치한 미에현. 남북으로 퍼져 있는 지형으로 가을에는 단풍을 구경하고 겨울에는 스키를 탈 수 있는 산악 지역과 리아스식 해안이 이어지는 바다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언제라도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미에현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이세신궁'이 있습니다. 이세신궁이란 미에현 내에 있는 정궁인 내궁과 외궁을 비롯한 125개 신전(社殿)의 총칭으로 일본에서도 매우 드물고 귀중한 신사입니다. 특히 파워 스폿으로 인기가 있는 이곳에 지금도 일본 전국에서 많은 사람이 참배하러 찾아옵니다.

또한, 미에현은 닌자의 유파로 유명한 '이가류'의 근거지가 있던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지금도 미에현 내에는 '닌자' 박물관과 체험 장소가 여러 곳 있습니다.

미에현은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마쓰자카규'의 산지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바다에 면해 있는 이세시마는 이세 새우와 굴, 복어 등 맛있는 해산물의 산지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교통정보

도쿄역에서 이세시역까지└'신칸센' 1시간 40분→나고야에서 도보→긴테쓰 나고야→이세시역

주부 국제공항에서 이세시역까지└'메이테쓰 공항선 특급' 45분→메이테쓰 나고야역에서 도보→긴테쓰 나고야→이세시역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이세시역까지└'난카이 특급' 45분→난바에서 도보→오사카 난바→나바리→이세시역

관광 안내

  • Ise Grand Shrine

    이세신궁제일 가까운 역: JR이세시역, 긴테쓰 우지야마다역

    일본에서 가장 존귀하고 유일한 신사. 다른 신사와는 달리 '내궁'과 '외궁'이라는 두 개의 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신궁 참배는 외궁부터 하는 것이 예로부터의 관습. 외궁부터 참배를 시작해봅시다!

  • Oharai-machi and Okage-yokocho Districts

    오카게요코초제일 가까운 역: 이세시역, 우지야마다역

    이세신궁의 옆에 있는 작은 마을. 약 4,000평의 땅에는 에도시대부터 메이지시대까지 지어진 건축물이 이축·재현되어 미에의 오래된 가게의 맛, 특산품, 역사, 풍습, 사람들의 정까지 모두 한 번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 Ise Azuchi-Momoyama Cultural Village

    이세 아즈치모모야마 문화재제일 가까운 역: 우지야마다역

    오다 노부나가가 축성한 '아즈치성'을 중심으로 한, 아즈치모모야마 시대의 거리 모습을 시대고증을 통해 재현한 관광지. 닌자와 전국무장, 오이란과 마치부교 등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Meoto Iwa

    후타미오키타마신사의 부부바위제일 가까운 역: 후타미노우라역

    부부 화합의 상징으로 인기가 많은 장소.

    예로부터 일출 명소로 알려졌으며 5월부터 7월까지 부부바위 사이에서 떠오르는 일출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에현에 머물

이세

도바

호텔 검색

Top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