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겨울 페스티벌스 2018

겨울의 홋카이도에 환영합니다.
눈과 얼음으로 꾸민 환상적인 세계

삿포로

1

삿포로 스노우 축제

2018년2월1일-12일


삿포로의 도심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오도리 공원으로 약1.5 킬로미터에 걸쳐 거대한 설상의 여러가지를 즐길수있습니다. 스스키노 회장을 중심으로 얼음 조각도 전시됩니다. 하얀 눈과 투명한 얼음만으로 정중하게 창출 된 예술 작품은 눈 축제 폐막 다음날 중기로 모두 다 해체되어 사라집니다. 홋카이도뿐만 아니라, 일본 전국과 해외에서 약 200 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여 홋카이도에서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아사히카와 와 소운쿄

  • 겨울 축제
  • 동물원의 눈등불
  • 소운쿄 빙폭 축제
  • 2

    아사히카와 겨울 축제

    2018년2월7일-12일


    아사히카와시의 겨울의 일대 이벤트에서 이시카리가와 아사히바시 하반・평화 쇼핑 공원이 회장으로 됩니다. 예년 JR 아사히카와역・아사히야마 동물원・아사히 야마 눈 마을 등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합니다. 아사히카와 겨울 축제의 볼 만한 곳은 뭐니 뭐니해도 폭설 동상과 얼음 조각입니다. 2017년의 메인 설상은 아사히카와 동물원 개원 50 주년을 기념 해 아사히야마 동물이 폭설상으로 등장했습니다. 공식적인 세계 대회에서 선수들이 실력을 겨루는 「얼음 조각 세계 대회」도 동시 개최됩니다.

  • 3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눈등불

    2018년2월7일-12일


    아사히카와 겨울 축제와 같은시기에 열리는 아사히야마 동물원 동기의 야간 개원입니다. 아이스 촛불에 둘러싸인 원내에서 겨울에서만의 동물들의 생생한 모습을 보실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기간 동안은 오후 8시30분까지 개장 시간을 연장하여, 촛불 점등은 오후 4시 이후에 실시합니다. 전국 중에서도 많은 인기의 아사히 야마 동물원의 다른 일면을 즐길수 있습니다.

  • 4

    소운쿄 빙폭 축제

    2018년1월25일-3월18일


    얼음으로 만든 건축물이 늘어서고 눈집(가마쿠라)이나 자연 등을 테마로 디자인 된 오브제, 터널이나 얼음 조각이 설치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얼음 전망대는 높이가 15미터이고 축제의 회장 전체를 360도 바라 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얼음으로 만들어진「빙폭신사 」도 설치되어있고 얼음 오브제에 동전이 부착하도록 되어있는 새전 곳도 설치되어있습니다. 회장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오프닝 세레모니, 빙폭 태고, 즐거움 추첨회, 빙폭 웨딩, 떡 장작 등 다양한 것이 개최하고 불의 잔치라고 불리는 불꽃 대회가 열립니다.

오타루

5

오타루 눈빛거리 축제

2018년2월9일-18일


촛불의 등불이 오래된 거리풍경을 다정하게 비추는 환상적인 이벤트입니다. 황혼때에서 주변이 깜깜하게되는 시간까지 하늘의 색깔이나 날씨에 따라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매일 다른 표정을 즐길수 있습니다. 운하 회장, 테미야 선 회장을 메인 회장으로 개최되어, 운하의 수면에 반짝이는 오래된 어구를 모티브로 한 낚시찌 구슬 캔들, 테미야 선 회장의 부드러운 빛이 켜지는 스노우 캔들, 오브제 등 많은게 자원 봉사의 수작업입니다. 아사리가와 온천 회장과 텐구야마 회장 등 아카리노미치 회장도 인기가 있고 촛불의 따뜻한 불빛이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하코다테

6

하코다테 겨울 축제

2017년12월1일-2월28일


이국 정서 넘치는 하코다테의 거리 풍경이 빛 빛나는 환상 세계를 만들어내는 겨울 특별 이벤트입니다. 기간 동안은 역사적인 건물이 늘어서고 모토마치 지구 등이 일류미네이션으로 빛나는「하코다테 일루미네이션」을 비롯해 맑은 밤하늘에 빛나는 겨울 불꽃 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따뜻한 빛이 도시를 감싸고 하코다테 겨울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수 있습니다.

치토세

7

치토세-시코쓰 호 얼음축제

2018년1월26일-2월18일


올해로 딱 40번째. 시코쓰 호 블루의 빛, 한기가 환희로 바뀌는 겨울. 시코쓰 호의 호수를 스프링클러로 분사해서 얼린 크고 작은 여러까지의 얼음 오브제가 늘어서고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겨울 축제입니다. 낮은 시코쓰 호 블루라는 내추럴블루로 빛나고, 밤에는 각양각색의 조명으로 비치는 환상적인 세계를 연출합니다. 기간동안은 불꽃 대회 나 효토 웨딩 등 푸짐한 즐거운 행사를 개최하는 것 외, 회장 내 매점에서는 오리지널 상품『효토 사탕 』을 비롯해 따뜻한 음료와 음식 등을 판매합니다. 또, 회장 주변에는 천질이 다른 양질의 온천이 있고 차가워진 몸도 따뜻하게 할수 있습니다 .
엄동 핫스팟 시코쓰 호에 꼭 와주세요.

도카치 와 오비히로

8

도카치가와 백조축제 사이린카

2018년1월27일-2월25일


미체험의 겨울 엔터테인먼트
- 빛과 소리의 팬태스틱 쇼 -
영하로 얼어 붙은 도카치가와온천 겨울 밤의 일대 패전트.
도카치가와온천에 매년 비래하는 1,000마리를 넘는 백조에 따서 개최되는 축제.
소리와 빛을 연동시켜 환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팬태스틱 쇼, 다채로운 행사가 보는 사람의 눈을 즐겁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