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폭 돔과 이쓰쿠시마 신사
세계유산과 세토우치 지방을 유람하는 여행

원폭 돔과 이쓰쿠시마 신사 세계유산과 세토우치 지방을 유람하는 여행

히로시마 대해서

히로시마 현은 일본 주고쿠 지방에 있으며, 세토 내해를 접하고 있습니다.시고쿠 산지와 주고쿠 산지에 계절풍이 막혀 "세토 내해식 기후 여름"이라고 불리는 기후로 구분되는 지방으로 일 년 내내 날씨와 습도가 안정되어 있습니다.바다를 접하고 있는 히로시마 현에서는 여름 저녁에 바람이 갑자기 그치고 무더워지는 시간대가 있습니다.이 지방 사람들은 여름을 느끼는 풍물시로 "세토의 저녁때"라고 부릅니다.

히로시마 현에 가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음식은 "히로시마식 오코노미야키"입니다.일반적으로 말하는 재료를 모두 섞어 만드는 "오코노미야키"와는 달리 히로시마식은 반죽위에 속재료를 얹어 올려 겹친 상태로 구워낸 오코노미야키입니다.소스도 달콤하고, 일반적인 오코노미야키와는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히로시마는 일본에서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의 생산량이 일본에서 가장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굴의 제철은 1월~3월이지만 요즘에는 여름에도 먹을 수 있는 굴도 있어, 일 년 내내 굴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교통정보

히로시마 공항에서 히로시마 역까지└ 리무진 버스로 45분

도쿄 역에서 히로시마 역까지└ 신칸센으로 4시간

오사카 역에서 히로시마 역까지└JR 교토선 → 신오사카 → 신칸센으로 1시간 40분

관광 정보

  • <세계유산> 히로시마 원폭 돔

    <세계유산> 히로시마 원폭 돔노면 전차 "원폭 돔 앞" 하차

    히로시마는 세계 최초로 원자 폭탄이 투하된 곳입니다. 피폭 당시의 모습 그대로 서 있는 원폭 돔은 핵무기의 참상을 전하고 있으며, 두 번 다시 같은 비극을 되풀이하지 않겠다는 염원이 담긴 기념비입니다.

  • <세계유산> 이쓰쿠시마 신사

    <세계유산> 이쓰쿠시마 신사미야지마구치 역에서 페리로 25분

    일본 3대 경승지에도 선정된 미야지마. 이쓰쿠시마 신사는 이 "미야지마"를 모시는 신사입니다. 이쓰쿠시마 신사의 상징인 오토리이(기둥문)는 바다에 우뚝 서있는 일본에서도 이곳에 밖에 없는 희귀한 도리이입니다.

  • 산단쿄

    산단쿄※전일, 당일 날씨와 범람 상황에 따라 운행이 중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산단쿄 입구에서 히지리코 호수까지 전체 길이 약 13km에 이르는 대협곡. 깎아 지른 암벽과 원시림, 맑은 물이 환상적이며, 느긋하게 흐르는 시간을 도보나 배를 타고 즐길 수 있습니다.

  • 히로시마 평화 기념 자료관

    히로시마 평화 기념 자료관노면 전차 "원폭 돔 앞" 하차

    평화 기념 자료관은 동관, 본관으로 되어있으며 원폭 희생자의 유품과 원폭 피해의 참상을 보여주는 사진과 자료를 수집, 전시하고, 히로시마 원폭 피해 전후의 행보와 핵 시대 상황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016/10/16(일)까지 동관의 상설 전시실 등을 폐쇄합니다.

히로시마에 머물

히로시마의 추천 호텔

오노미치의 추천 호텔

하쓰카이치의 추천 호텔

Top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