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기기 ↑

아리마 온천
일본의 고대 온천

일본의 고대 온천

천년역사를 자랑하는 아리마 온천은 일본의 가장 오래된 3대 온천중 하나로 알려져있습니다. 기나긴 역사속에서 왕과 강력한 영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아리마 온천은 한적한 산속에 위치하면서도 고베와 오사카에서 손쉽게 찾아갈 수 있는 편리함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아리마 온천은 전통적인 일본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관서(서일본)지역의 여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온천휴양지입니다.

아리마 온천은 깊은 역사적 배경뿐만 아니라 오랜 옛날부터 지금까지 두가지 종류의 온천이 존재하는 온천으로서도 독특한 곳입니다. 두 온천중 한가지는 킨센 즉 “금의 온천”이라고 불리는 온천으로 철분을 함유한 염화나트륨 온천입니다. 다른 하나의 온천은 긴센 즉 “은의 온천”이라고 불리는 극소량의 라돈을 함유한 무색투명의 이산화탄소 온천입니다.

긴 역사와 화려한 이름의 온천만이 아리마 온천의 전부가 아닙니다. 지역 특산의 식재료로 만드는 특선요리를 사시사철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육즙이 많고 깊은 맛을 내는 대게가 유명하며, 여름에는 갯장어요리가 유명합니다. 또한 입에서 녹는듯한 식감으로 유명한 고베의 소고기를 1년중 언제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리조트촌이기 때문에 주요 숙박시설은 전통 일본식 여관인 료칸입니다. 료칸은 건축, 음식, 서비스에서 일본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기모노 차림의 종업원들은 여러분들이 편한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분위기는 료칸에만 국한되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마을 전체에서도 쉽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리마 온천에서는 도보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많은 고전의 건축물들과 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트레스 없는 분위기에서 옛 일본의 소소한 정취와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편안함의 아리마 온천이 가장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지금 바로 방문하고 싶으세요? 아리마 온천에서의 료칸 또는 호텔을 지금 예약하세요!

교통정보

평화롭고 호젓한 산 속에 감추어져 있음에도 고베와 오사카 중심부로부터 의 근접성을 자랑하는 아리마 온천으로 오시는 길은 빠르고 편리합니다. 큰 도시의 편리함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지고 싶지 않으신 분들께 이상적인 휴양지입니다.

철도: 산노미야 혹은 신고베역에서, 타니가미역까지 지하철을 탑승하시고 신테츠 아리마-산다선을 탑승하시고 아리마-구치역까지 오세요. 아리마선으로 환승하시고 아리마온천역에서 하차하세요. 이 여정은 약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며 1000엔 미만의 비용이 듭니다.

버스: 아리마 온천으로의 직행버스는 고베의 산노미야 혹은 신고베역에서부터 출발하거나 오사카의 우메다, 오사카 혹은 신오사카역에서 출발합니다.

항공: 고베공항으로의 국내선 비행기는 가장 편리합니다. 고베공항에서 산노미야역까지 모노레일에 탑승하시고 위의 철도안내사항을 따라가세요. 가장 가까운 국제공항은 간사이 국제공항입니다만 여기서 아리마온천까지는 수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기타: 모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롯코산에서 출발하는 아리마온천행 케이블카나 로프웨이 경로도 재미있고 경치좋은 대안입니다.

  • 관광

  • 온천

  • 요리

  • 료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