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좋아하는 일본의 온천지는? 외국인이 뽑은 일본의 온천지 순위

온천 대국 일본! 온천에서의 여유로운 목욕을 꿈꾸며 일본을 찾는 많은 외국인들. 외국인에게 인기있는 온천지의 순위 발표! 2015년 상반기 외국인이 많이 방문한 온천지는 여기!

10 Japanese hot springs that foreign travelers shouldn't miss!
  1. 야마나시현카와구치코 온천

    카와구치코 온천

    일본의 상징 후지산의 산기슭, 가와구치 호수에 위치한 온천지, 가와구치코(河口湖) 온천이 1위를 차지. 후지산과 온천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 짧은 일본 체류 기간을 효율적으로 보내고 싶은 외국인 여행자에게 호평. 객실과 욕실에서 보이는 후지산의 전망에 매료된 외국인 여행자도 많다.

    카와구치코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2. 오이타현유후인 온천

    유후인 온천

    아름다운 유후다케(由布岳)의 산기슭에 펼쳐지는 절경의 온천지 유후인(由布院) 온천이 2위. 일본 사람들도 선망하는 이 온천지는 외국인에게도 역시 인기. 특히, 후쿠오카를 경유하는 한국인 여행자에게 인기가 좋다.

    유후인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3. 기후현,히다타카야마 온천

    히다타카야마 온천

    옛 정취가 남아있는 거리로 유명한 히다다카야마(飛騨高山)에서 솟아나는 신흥 온천, 히다다카야마 온천이 3위. 외국인 여행자에 대한 대응을 빠르게 준비한 다카야마 지역에는 특히 유럽에서 온 여행자가 많고 외국인 여행자를 대한 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는 것도 인기의 이유.

    히다타카야마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4. 홋카이도노보리베츠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4위에 오른 노보리베츠(登別) 온천은 풍요로운 자연에 둘러싸여 있으면서 신치토세 공항에서 1시간 미만, 삿포로에서 1시간이 약간 넘는 접근성이 매력적인 온천지. 인기가 높은 홋카이도에 있는 온천지로 주목을 끌었다. 설경을 바라보며 몸을 담그는 온천은 추억에 남을 경험이 될 것이 분명하다.

    노보리베츠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5. 가나가와현고라 온천

    고라 온천

    소운(早雲)산 동쪽 경사면 고지대에 위치한 경치가 뛰어난 온천지, 고라 온천이 5위.도심에서의 접근성도 좋고 도쿄 관광과 함께 온천 여행하는 것도 매력적.

    고라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6. 오이타현벳부 온천

    벳부 온천

    사람이 목욕할 수 있는 온천지로는 세계 최대의 벳푸(別府) 온천이 6위. "벳부 팔탕(別府八湯)"은 각각 수질이 달라 순환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적. 희귀한 경치로 유명한 "지옥순례(地獄めぐり)"을 즐겁게 체험하는 외국인도 많다.

    벳부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7. 가나가와현센고쿠하라 온천

    센고쿠하라 온천

    해발 700m 안팎의 고원에 펼쳐지는 센고쿠하라(仙石原) 온천이 7위. 때묻지 않은 자연이 많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매력적. 하코네 지역은 2군데나 순위에 올라 외국인 여행자에게 매우 인기가 높은 것을 실감할 수 있다.

    센고쿠하라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8. 효고현아리마 온천

    아리마 온천

    8위는 일본 서기(日本書紀), 고사기(古事記) 등에도 기록된 오래된 온천으로 "일본 3대 고(古)온천"으로 꼽히는 아리마(有馬) 온천. "일본 3대 온천"으로도 꼽힌다. 고베와 오사카에서의 접근성도 좋고 유서가 깊으며, 자연으로 둘러싸인 산책도 즐길 수 있는 온천지로서 인기.

    아리마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9. 가나가와현하코네유모토 온천

    하코네유모토 온천

    하코네(箱根)의 관문에 있어 덴표(天平) 10년(738년) 개장한 오랜 역사의 온천지 하코네유모토(箱根湯本) 온천이 9위. 역시 도심에서의 접근성이 장점이 외국인 여행자에게도 편의성이 좋아 인기가 높다.

    하코네유모토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10. 홋카이도토야코 온천

    토야코 온천

    풍부한 온천수와 호텔과 료칸의 숫자가 홋카이도 제일을 자랑하는 도야코(洞爺湖) 온천이 10위. 삿포로에서 차로 약 2시간, 홋카이도의 현관인 신치토세공항에서는 약 1시간 반 걸리는 편리함도 매력 중 하나. 외국인 전용 무료 Wi-Fi의 도입 등 외국인 여행객을 위한 서비스가 충실한 점도 인기의 비결.

    토야코 온천 주변의 숙박업소

[집계 방법] 2015년 1월 1일 ~ 2015년 5월 31일의 온천지의 인박수 ※ 라쿠텐 여행 외국어 사이트에서의 숙박 실적(인박수)을 바탕으로 집계

같은 주제의 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