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아타미로 오세요

산해진미 그리고 온천 삼매경!

가을에는 아타미로 오세요

지역 소개

시즈오카 현 동단부에 있으며, 남쪽으로 돌출된 이즈 반도에 있는 "아타미 온천"은 일본의 "3대 온천"으로 유명합니다.오랜 역사를 가진 아타미 온천은 에도 시대 당시 초대 장군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비롯하여 역대 장군으로부터 사랑받았으며, 아타미에서 에도 성까지 물을 나르는 "오쿠미유"라는 풍습이 생길 정도였습니다.

아타미 온천의 온천은 염분 농도가 높고,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알칼리성이기 때문에 보온 효과가 뛰어나고, 신경통을 비롯한 냉한 체질에 좋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팽팽한 피부와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알려져 여성 분들로부터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타미 온천에 있는 숙소 대부분은 해안가에 줄지어 있습니다.이 바다에서 일 년 내내 개최되는 불꽃놀이가 일본 제일의 발사 장소로 유명하여, 불꽃놀이가 열리는 날에는 특히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아타미는 온난한 기후를 살려 감귤류와 고구마, 밤 등 작물 재배가 활발합니다. 가을에는 관광 귤 따기 체험을 이즈 산, 다가 지구의 각 농원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또한, 아타미에는 "아지로 어항"이라는 에도 시대부터 유명한 어항이 있어, 아타미 온천 주변에서 다양한 해물 요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통정보

도쿄 역에서 아타미 역까지 └신칸센 "고다마"에서 50분
└신칸센 "히카리"로 35분

오사카 역에서 아타미 역까지 └신칸센 "고다마"에서 3시간 10분
└신칸센 "히카리"로 2시간 15분

관광 정보

  • 하시리유과 아타미 나나유

    "하시리유"과 "아타미 나나유"

    역사적인 아타미 온천에서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가 일본에서 세 손가락으로 꼽힐 만큼 오래된 온천 "하시리유"입니다.또한, "하시리유" 이외에도 "오유", "노나카노유", "사지로노유", "후로노유", "세이자에몬노유", "가와라유", "고사와노유" 등 이 거리를 걷다가 찾을 수 있는 장소에 있습니다.고사와노유에서는 뿜어내는 증기로 온천 계란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 기노미야 신사

    기노미야 신사JR 기노미야 역에서 걸어서 5분

    아타미 지역의 지주신을 모신 신사입니다. 신목인 "오쿠스"는 수령 2천 년이 넘어 "국가지정천연기념물"로 선정되었습니다. 신목 주위를 한 번 돌면 소원이 성취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아타미 매원

    아타미 매원아타미 역 "아이노하루" 방면 버스로 약 15분

    수령 100년이 넘는 매화 고목을 포함, 60품종 454그루와 매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화 이외의 식물도 많이 심겨 있는 매원에는 봄에 매화, 벚꽃, 신록, 단풍과 사계절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정원으로 인기입니다.

  • 하쓰시마 행 고속선

    하쓰시마 행 고속선두 종류의 고속선이 매일 9편 운항 중

    아타미에서 25분 거리에 있는 섬 "하쓰시마"는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섬입니다. 남쪽에서 오는 해류에 의해 일 년 내내 온난한 이 섬에는 신선한 해산물과 아열대 식물을 볼 수 있어, 마치 남국 리조트와 같은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타미에 머물

아타미의 추천 호텔

Top Page